전체 글26

엄마랑 7박 9일 튀르키예 패키지여행 7일차 (1) (피에르 로티 언덕, 카흐베, 보스포러스 해협 유람선, 튀르키예 한식당, 히포드롬 광장) ㅣ 하나투어 안녕하세요, 데일리비바 입니다 :-) 7박 9일 튀르키예 패키지여행 6일차에 이어 7일차 이야기를 시작해 볼게요.7일차 이야기는 생각보다 길어서 나눠서 작성하겠습니다!그럼 7일차 이야기 1편 시작해 볼게요.Let’s go :-)    WANDA VISTA ISTANBUL 조식완다 비스타 이스탄불 조식 1일차에도 묵었던 '완다 비스타 이스탄불' 호텔.처음 묵었을 때는 다음 날 새벽 출발이라 호텔 조식을 먹지 못해서 아쉬웠는데 6일차에 이스탄불로 넘어오면서 한 번 더 묵게 되어 조식을 이용할 수 있었답니다!    지겹도록 말씀드렸지만 빵 좋아하시는 분들은 튀르키예 빵 꼭 드세요!정말 고소하고 맛있습니다 ㅎㅎ    채소, 과일, 요거트 종류가 다양했고 채소는 정말 싱싱했어요.    뷔페식이라 먹고 싶은 음식들.. 2024. 10. 18.
경주 황리단길 맛집, 화덕피자 ‘황리화덕가’ 안녕하세요, 데일리비바 입니다 :-) 오늘의 맛집 포스팅은 경주 황리단길에 위치한 화덕피자 맛집 ‘황리화덕가’입니다.그럼 얼른 소개해 드릴게요!Let’s go :-)    11:00 ~ 21:00 브레이크 타임 15:00 ~ 17:00 라스트 오더 20:30 (주말&공휴일 16:00~ 17:00)(매주 수요일 정기 휴무)   0507-1400-2003  예약 가능 / 포장 가능 / 단체 가능 / 반려동물 동반 가능 / 유아의자 있음 / 주차 가능  대중교통 이용 시 황리단길에 내리셔서 걸어오시면 됩니다. 자차 이용 시 주차는 매장 앞 6대 정도 가능합니다.   외관 경주는 한옥이 매력적인데요,‘황리화덕가’ 역시 한옥 느낌의 화덕피자집입니다.    야외 결혼식 느낌도 나는 작은 마당이 있어요.푸릇푸릇 잔디.. 2024. 10. 15.
엄마랑 7박 9일 튀르키예 패키지여행 6일차 (에페소, 피르졸라, 대극장, 셀수스 도서관, 하드리아누스 신전, 아카디우스 도로, 사도요한의 교회) ㅣ 하나투어 안녕하세요, 데일리비바 입니다 :-) 7박 9일 튀르키예 패키지여행 5일차에 이어 6일차 이야기를 시작해 볼게요.그럼 Let’s go :-)    DOGA THERMAL(도가 테르말) 조식튀르키예 파묵칼레 5성급 온천호텔  ‘도가 테르말’ 호텔의 조식은 2층에서 오전 7시부터 이용 가능해요. 평소 아침잠이 많은데 이번 튀르키예 여행에서는 여유로운 출발 시간임에도 새벽 기상을 하게 되더라고요.이번에도 새벽 5시 반에 기상하게 돼서 간단한 스트레칭 후 준비하고 조식을 먹으러 갔어요.    석식과 비슷한 구성이고 음식의 색감들도 비슷했어요.    빵 발견!석식 때는 빵이 없었던 거 같은데 조식엔 빵이 있었어요.튀르키예 빵은 정말 고소하고 맛있기 때문에 호텔 조식에 빵이 나온다면 하나는 꼭 드셔보세요.    저.. 2024. 10. 10.
엄마랑 7박 9일 튀르키예 패키지여행 5일차 (크라운 플라자 안탈리아 호텔, 안탈리아, 파묵칼레, 석회붕, 히에라폴리스, 파묵칼레 카트투어, 파묵칼레 온천 호텔) ㅣ 하나투어 안녕하세요, 데일리비바 입니다 :-) 7박 9일 튀르키예 패키지여행 4일차에 이어 5일차 이야기를 시작해 볼게요.그럼 Let's go :-)   크라운 플라자 안탈리아 호텔 조식 및 체크아웃  전 날 묵었던 크라운 플라자 안탈리아 호텔에서 맛있는 조식으로 5일차 시작!조식 시간 전이라 테이블에 앉아서 기다리는 중이에요.    날이 좋으면 식당에서 멋진 일출을 볼 수 있다고 하셨는데 이날 날이 좋아 아름다운 일출을 눈에 담을 수 있었어요.   튀르키예 호텔 조식은 어딜 가나 요거트나 말린 과일들이 맛있더라고요.엄마께서는 이날도 그래놀라 요거트 만드시는 중 :-)    역시 카이막과 오이를 가져왔습니다.버스를 타고 장시간 이동할 예정이라 가볍게 먹었어요.  중간 휴게소 오전 9시에 버스에 탑승해서 약 2시간.. 2024. 10. 8.
부산 전포 오마카세 맛집 ‘전포 히카루’ 안녕하세요, 데일리비바입니다 :-) 부산 전포에 위치한 오마카세집 ‘전포 히카루’를 아시나요?저는 전에 친구들과 한 번 갔었는데 너무 좋아서 이번에 남자친구 생일 겸 한 번 더 다녀왔어요 ✌🏻그럼 얼른 소개해 드릴게요 :)   히카루 전포 12:00 ~ 23:00 브레이크 타임 15:00 ~ 17:00 라스트 오더 22:30   0507-1378-2092  단체 이용 가능/ 포장 / 배달/ 예약히카루 전포부산광역시 부산진구 동성로71번길 23 1층 전포히카루 지하철 이용 시 전포역 8번 출구로 나오시면 됩니다!8번 출구에서 약 5~10분 정도 걸으셔야 해요.     ‘전포 히카루’ 도착!주택을 개조한 거 같았어요 👍🏻    여자화장실은 가게 내부에 있고 남자화장실은 흡연구역이랑 같이 마당 쪽에 있습.. 2024. 10. 4.
튀르키예 파묵칼레 5성급 온천호텔 '도가 테르말 (DOGA THERMAL)' 안녕하세요, 데일리비바 입니다 :-) 7박 9일 튀르키예 패키지여행 중 5일차에 묵었던 파묵칼레 5성급 호텔, 'DOGA THERMAL'을 소개해 드릴게요.그럼 Let's go :-)  도가 테르말DOGA THERMAL체크인 14:00 체크아웃 12:00   90-258-271-4400도하 테르말 헬스 앤 스파Karhayt Mah., 147 Seyir Sokak 9/1, 20020 Merkez/Pamukkale/Denizli, 튀르키예   내부  5일차 일정을 마친 후 호텔에 도착했는데 저희는 하나투어 패키지에 포함된 파묵칼레 온천호텔인 'DOGA THERMAL'에 왔어요. 이곳의 로비는 3층에 위치해 있습니다.도착 후 가이드님의 지시에 따라 객실 카드를 먼저 받았어요.패키지여행에서 친해진 분들과 석식 .. 2024. 10. 4.
엄마랑 7박 9일 튀르키예 패키지여행 4일차 (라라바릭, 안탈리아, 안탈리아 유람선, 튀르키예 마그넷, 하드리아누스의 문, 이블리탑, 크라운 플라자 안탈리아 호텔) ㅣ 하나투어 안녕하세요, 데일리비바 입니다 :-) 7박 9일 튀르키예 패키지여행 3일차 2편에 이어 4일차 이야기를 시작해 볼게요.그럼 Let's go :-)   아피온 호텔 조식 및 체크아웃   아피온 호텔에서 맛있는 조식 먹고 하루 시작!오이랑 오이고추가 너무 맛있어서 다 먹고 또 가져와서 먹었어요.1일 1 카이막도 성공!    조식을 먹은 후 출발 시간까지 좀 남아서 아피온 호텔 안에서 산책을 했어요.공기도 상쾌하고 하늘도 맑았어요.   중간 휴게소  4일차의 일정은 튀르키예의 안탈리아 관람입니다.아피온에서 안탈리아까지는 버스로 약 4시간이 소요가 됩니다.튀르키예는 장시간 운전 시 안전상의 이유로 2시간마다 휴게소에 들러야 해요.    휴게소에 들린 김에 화장실을 다녀오고 가게에서 파는 간식도 구경했어요.   .. 2024. 10. 3.
튀르키예 안탈리아 5성급 호텔 '크라운 플라자 안탈리아 (Crowne Plaza Antalya)' 안녕하세요, 데일리비바 입니다 :-) 7박 9일 튀르키예 패키지여행 중 4일차에 묵었던 5성급 호텔, 'CROWNE PLAZA ANTALYA' 호텔을 소개해 드릴게요.Let/s go :-)     크라운 플라자 호텔 안탈리아CROWNE PLAZA ANTALYA체크인 14:00체크아웃 12:00 90-242-2287718크라운 플라자 안탈리아Gürsu, Akdeniz Blv. 304. Sokak, 07070 Konyaaltı/Antalya, 튀르키예 '크라운 플라자 안탈리아' 호텔의 숙박 가격은 2인 기준 1박에 약 15만 원대입니다.(요일에 따라 가격 상이)  저는 패키지여행으로 간 거라 패키지에 포함된 호텔이에요.   외관  잠시 마실 나갔다가 찍은 호텔 외관이에요.    호텔 뒤편은 공사 중이더라고요.. 2024. 10. 3.
튀르키예 안탈리아 해안 절벽 식당 생선 맛집 라라 물고기 ‘라라바릭(Lara Balik)’ 안녕하세요, 데일리비바 입니다 :-) 튀르키예 패키지여행 중 4일차에 다녀왔던 안탈리아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라라바릭(Lara Balik)’을 소개해 드릴게요.Let’s go :-)    라라바릭(Lara Balik) Lara BalıkGençlik, Tevfik Işık Cd. No:8, 07100 Muratpaşa/Antalya, 튀르키예 안탈리아 해변가에 위치해 있는 레스토랑입니다.   3일차 묵었던 호텔에서 약 4시간 동안 버스 타고 도착한 곳.이동시간이 길어서 안탈리아에 도착하자마자 바로 점심을 먹으러 갔어요.    해변가 식당인 만큼 뷰가 너무 멋졌어요.    다양한 메뉴가 있던데 저희는 패키지로 간 거라 메뉴가 미리 정해져 있었어요.원래는 오션뷰 자리가 아니었는데 라마단 금식 기간이기도 했.. 2024. 10. 3.
엄마랑 7박 9일 튀르키예 패키지여행 3일차 (2) (이스켄데르 케밥, 메블라나 박물관, 엔지 아피온 호텔) | 하나투어 안녕하세요, 데일리비바 입니다 :-) 7박 9일 튀르키예 패키지여행 3일차 1편에 이어 3일차 2편 이야기를 시작해 볼게요.그럼 Let's go :-)      ASYA LAHMACUN & KEBAP이스켄데르 케밥  튀르키예 열기구와 데린구유 일정을 마친 후 점심을 먹으러 갔어요.3일차 점심 메뉴는  빵과 양고기 케밥이에요.     패키지라 미리 예약이 되어 있어 저희가 도착할 시간에 맞춰  세팅이 깔끔하게 되어 있었어요.    고수, 양념, 채소, 레몬, 빵이 준비되어 있었고 양념은 간이 딱 맞아 맛있었고 빵은 고소했어요. 전 고수는 잘 못 먹는데 튀르키예의 고수는 맛이 약한 편이라고 해서 도전해 봤는데 먹을만하더라고요.은근 중독되는 맛이었어요.    식전 수프로 렌틸콩 수프가 나오는데 개인적으로 별로.. 2024. 10.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