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부산 송정해수욕장 물회 맛집 기장 '명품 물회'

by 데일리비바 2024. 8. 26.
728x90

 

안녕하세요, 데일리비바 입니다 :-)

오늘의 맛집 포스팅은

부산 송정에 위치한 물회 맛집

'명품 물회'입니다.

얼른 소개해 드릴게요!

 

 

 

명품 물회

<영업시간>

평일 10:30 ~ 20:30

평일 라스트 오더 19:50

주말 10:30 ~ 21:30

주말 라스트 오더 20:50

<전화>

051-722-1722

주차장 o

 

 

 

대중교통 이용도 가능하나

자차를 이용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외관

부산 기장 또는 송정 물회 맛집을 검색하면

'명품 물회'가 뜨더라고요.

건물 왼편에는 식사 후 커피 한 잔을 하거나

대기하실 수 있는 쉼터가 있어요.

 

 

주차장

'명품 물회' 주차장은 여유 있고 넉넉한 편인데

점심시간에 많이 몰려 이중주차를

해야 할 수도 있어요.

12시 전에 도착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입구에 메뉴판이 붙어 있는데

장어구이도 판매를 하더라고요.

하지만 물회로 더 유명하다는 거.

 

 

 

내부

11시 30분 정도만 되어도 손님이 꽉 차더라고요.

저희는 일찍 갔더니 웨이팅 없이

바로 들어갈 수 있었습니다.

 

 

 

명품 물회 해시태그 이벤트도 하네요.

일찍 갔는데도 손님이 꽤 있었어요.

내부는 넓고 테이블은 여유가 있는 편인데

12시쯤엔 빈자리가 없어요.

사진의 두 배 공간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창가에도 자리가 있습니다.

 

 

메뉴

 

저희는 창가에 자리 잡았고

주문은 키오스크로 합니다.

주문 후 키오스크에 바로 결제를 하시면 됩니다.

제가 간 날은 멍게가 많이 없어서

멍게비빔밥이나 멍게 물회는 안된다고 하셨어요.

* 물은 셀프입니다.

 

 

<물회 대표적인 메뉴>

물회 20,000원

비빔물회(육수 x) 20,000원

명품물회(해산물) 25,000원

멍게물회 25,000원

전복물회 28,000원

곱배기 물회 24,000원

곱배기 명품물회 30,000원

회 비빔밥+매운탕 20,000원

멍게비빔밥+매운탕 20,000원

 

 



주문한 메뉴
- 명품물회(해산물) 25,000원

 

키오스크로 메뉴를 주문하면

밑반찬이 나옵니다.

밑반찬은 낙지, 젓갈, 깍두기가 끝이에요.

밑반찬은 딱히 손이 안 가더라고요.

밑반찬은 좀 아쉬웠어요.

젓갈은 맛있었는데

매장에서 따로 판매하고 있었어요.

물회 육수는 큰 접시에 따로 나옵니다.

자신의 취향에 맞춰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미역국도 나오는데

따뜻하고 간이 잘 되어 있어

물회랑 잘 어울리더라고요.

새알도 들어있어요.

명품 물회(해산물)

저희는 모두 명품 물회로 통일했어요.

활어, 전복, 개불, 해삼, 멍게가 들어있고

오독오독 씹히는 게 싱싱하더라고요.

해산물이 골고루 있는 편이고

야채도 많았습니다.

사람들이 왜 물회 맛집이라고 하는지 알겠어요.

해산물도 싱싱하고 물회 양념이 맛있어요!

 

취향에 맞게 양념을 넣어준 후

잘 섞어서 드시면 됩니다.

물회를 주문하면 기본으로 소량의 밥이 나오는데

밥 대신 면을 드시고 싶으시면

키오스크로 주문하실 때 면으로 주문하시면 됩니다.

밥이 나온 후 추가로 면을 주문하실 때는

비용이 드니 참고해 주세요!

명품 물회의 장점 중 하나는

쌈 채소를 무한으로 드실 수 있는 점인데요,

저희는 쌈 채소는 따로 먹지 않았고

고추와 마늘만 퍼 와서 먹었어요.

고추는 땡초, 모닝 고추 등 준비되어 있고

쌈 채소는 상추만 준비되어 있습니다.

야채까지 야무지게 잘 먹었네요.

명품 물회 재방문 의사 있습니다.

깔끔하고 맛있더라고요 ㅎㅎ

기장, 송정 가실 일 있으면

요즘같이 더운 날 물회 드시는 건 어떠신가요?!

* 내돈내산, 지금까지 부산 송정 물회 맛집

'명품 물회' 후기였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